gtag('config', 'UA-187921958-1'); //구글 애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연예

(故이현배 사망) 형 이하늘의 분노 '김창열 때문에 죽었다 직적 밝힌 충격 폭로!!

by 쑤통 2021. 4. 19.
728x90

DJ DOC 이하늘의 분노 충격 폭로

DJ DOC 이하늘 친동생 이현배의 추모 글을 올린 김창열에게 분노한 이유를 밝혔는데요 논란이 된것은 김창열이 자신의 SNS에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래~"라는 글을 올리는데요 이하늘은 이글에 "이 사진에도 자기 중심이네! 너가 죽인거야 개XX" "야이 씨XXX" "악마XX"라는 욕설을 퍼부어 이들 사이 무슨일이 있는게 아닌지 궁금증을 가졌지만 이하늘이 동생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잠시 이성을 잃은 것일수 있다는 의견도 적지 않게 나왔었습니다

 

DJ DOC 이하늘은 이사건에 대해서 직접 입을 열었는데요 이하늘은 이현배가 사망한건 내 잘못이고 또 다른 원인을 찾아면 김창렬이다 이게 진실이고 잃을 것도 없다고 말하면서 이야기를 설명했습니다

 

이하늘은 DJ DOC 맴버들이랑 함께 제주도 땅을 샀고 해당 땅 게스트 사업을 이현배가 총괄하고 있었는데 김창열이 공사 비용이 비싸다고 투자금을 내지 않으면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생계를 유지하기위해 배달일을 하면서 지냈는데 교통사고가 났고 돈이 없어 MRI검사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하늘은 이현배가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고 교통사고가 난 것도 자신에게 비밀로해 제주도에 내려가서야 알게되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하늘이 평소 오토바이는 위험하다고 말렸지만 생활고에 어쩔수 없이 배달을 하였고 사고후에도 형한테 말하지 말아달라고 지인들에게 부탁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돈이 없어 MRI도 찍지 못했다면서 흐느끼며 말했습니다

 

이하늘은 김창열이 그동안 DJ DOC 활동에도 불성실했고 팀을 유지하기 위해 20년을 참고 살았다며 김창열이 2년동안 새 앨범 작업에는 참여하지 않고 매니지먼트사 대표로 취임한 사실도 기사로 알게 되었다고 토로 했습니다

 

이하늘은 내가 너무 힘들어서 분노할 대상을 찾고 싶어서 김창열을 매도할수도 있고 욕할수도 있지만 말한것은 팩트라고 했습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너무 안타까운데요 DJ DOC와 45RPM 둘다 좋아하던 팀이라 더욱 안타까운 사건인거 같습니다 이현배씨의 죽음이 너무 안타깝고 펜으로써 지켜주지 못한마음이 너무 크네요 좋은곳으로 가셨길 바라면서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728x90

댓글